중국 톱스타 유역비, 배우 송승헌이 결별했다는 소식인데요
두사람은 각자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 각자의 나라 한국, 중국을 오가면서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하지만 이번 결별이유로는 오가면서 계속되는 사랑을 키워가기가 박찼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송승헌이 한국 드라마 블랙의 주인공을 맡아 본격적으로 촬영이 시작됐었는데요
당시 여자친구 유역비와의 연락이 점점 줄어들었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됐다고 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으니 힘들어하는 시간이 많게됐고, 결국에는 자연스럽게 좋은 친구로 남게 됐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말 결별했다고 하며 중국에 정통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의 빌려 "중국 현지에서 유역비의 측근들도 두 사람의 결별을 기정사실화 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중국 한한령(뜻 : 중국내 한류 금지령) 때문은 아니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두사람은 2015년 한중 합작 이재한 감독의 영화 '제3의 사랑'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만난 후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송승헌은 그해 8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그들은 국내파티에 동반참석하거나 국내여행 목격담이 나오기도 했으며 결별설, 임신설, 결혼설에도 불구하고 좋은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계속해서 나오는 루머들을 부정했지만 이번에는 인정하게 됐네요.
한편 유역비는 중국의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외할머니가 가장 예쁘고, 엄마도 자신보다 예쁘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자신이 3대 중 제일 못생겼다고 하고 집안 사진이 공개됐는데 공개된 사진속 유역비 외할머니, 이모, 어머니는 모두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기도 합니다.
출처 : 유역비 웨이보
그리고 2002년 기준으로 유역비의 의붓아버지로 알려진 천진페이는 자산으로 10조원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요
부동산 투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그는 중국 내 23번째 재력가로, 어머니와 재혼한것으로 알려져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실제 재혼상대 직업은 변호사라고 하며 친아버지는 외교관이며, 아버지로 알려진 천진페이는 유역비가 어릴때부터 후원해온 후원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그녀는 중국의 전설적인 영웅 뮬란으로 변신한다고 하는데요
5개 대륙의 1천명의 경쟁자들을 제치고 뮬란의 주연 여배우로 확정된것이라고 하며, 디즈니 측은 웨이보를 통해 축하한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뮬란은 중국 소녀인 목란에 대한 설활르 각색한 작품으로,
아버지를 위해 남장을 하고 입영하는 뮬란이 황제를 위험에서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