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미


래퍼 매드클라운은 지난해 2016년 5월

서울 여의도에서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했습니다



여친과는 4년전 처음 만난 후 2015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딘딘의 소개로 아내를 만났다고 하네요




쇼미더머니5를 통해서도 결혼 소식을 전했으며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는 2008년 첫 싱글 러브 시크니스로 데뷔한 뒤

씨스타 소유와 착해 빠졌어로 활동 하여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미니앨범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를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이 타이틀은 미국의 유명 시인이자 소설가인

찰스 부코스키 동명작품에서 모티브를 얻었다고 하네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꼴 저꼴 다 겪은 사랑의 여러가지

모습들을 그만의 스타일로 풀었다고 합니다

매드클라운 나이 85년생이며 동생 조현철은 배우로 86년생 연년생 형제입니다



특히 동생은 이번에 마스터 안경남으로 나와서 얼굴을 알리기도 했으며,

터널에서는 막내대원으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매드클라운 인스타그램 주소인데 현재는 삭제됐다고 하네요

https://www.instagram.com/anythinggoes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