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미


새로운 월화드라마 7일의왕비에 연우진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총 20부작의 드라마라고 하며, 박민영 이동건 장현성 강신일 손은서 송지인

김정영 도지원 황찬성 박시은 강기영 백승환 최민영 정유안 조병규 등이 출연합니다.



특히 연우진은 내성적인 보스에서 박혜수와 은환기 역을 맡으면서 열연을 하기도 했는데요




도중에 대본이 바뀌거나 시청률이 너무 안나오는 상황이 있기도 했으나 끝까지

잘 마무리하여 결국에는 시청률 1% 에서 벗어나 3% 로 마무리 되기도 했습니다.



나이는 84년생이며 데뷔는 2009년 영화 친구사이로 했는데요



당시에는 서지후 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었다고 하네요



이 영화는 김조광수 감독이 연출한 영화로 이제훈 연우진 두사람의 키스신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제훈도 1984년생으로 두사람은 동갑내기 사이로 지금도 친한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연우진 본명은 김봉회 이며 소속사는 점프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소속연예인으로는 또 오해영에 특별출연 했던 이유인 서현진부터

시작해서 서이숙 조미령 손은서 등이 소속되어 있다고 하네요




학력은 세종대학교 토목환경공학을 졸업하여 연기와는 상관없기도 합니다.



이외에 출연작으로는 남자가 사랑할대,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오작교 형제들,

연애말고 결혼, 시크릿 러브, 아랑사또전 등이 있다고 합니다.



키는 작은 줄 알았는데 무려 185cm 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