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미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으로 유명해진 유키스 일라이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신혼여행 겸 서류정리를 위해 미국으로 출국하기도 했습니다.


2014년 6월 혼인신고 이후 3년만의 결혼식이라고 하네요



2014년 당시 인스타그램에 부인 지연수와의 혼인신고 사실을 직접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때 임신 상태로 현역 아이돌로서는 이례적으로 본인이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는 아내 지연수와 11살 나이차이가 나는데요


방송에서는 친정인 미국 워싱턴으로 가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10년만에 본가로 향했고, 집은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단독 주택이었습니다.


워싱턴 집 집안 곳곳에 가족사진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또한 다이닝룸 지하공간에는 노래방 AV룸 등의 다용도실이 있기도 했습니다.



본가의 모습에 아내가 깜짝 놀라기도 했죠.



그리고 부모님에게 말없이 혼인신고를 했을 때 심정을 묻기도 했었습니다.


솔직한 마음을 말해줘서 화제가 됐죠


국적은 미국 워싱턴 D.C. 라고 하며 나이는 1991년생입니다.



키 180cm 이며 아이돌로 활동 당시 메인래퍼를 하기도 했습니다.



중국에서 액션배우로도 활동했었으며, 원래부터 꿈이 영화배우였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부모님 레스토랑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일라이 인스타그램 주소

http://instagram.com/eli_kim91



참고로 부모님(아버지,어머니) 직업은 미국에서 일식집 프렌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