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미



배우 송혜교가 송중기와 깜짝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유명한 태혜지(김태희 송혜교 전지현) 라는 말이 있는데 이제는 모두 한남자의 여자가 됐네요


각각의 소속사 UAA 와 블러썸엔터테인먼트에서는 두사람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며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다고 말했는데요



두사람이 결혼을 하게 되며 10월 마지막날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 때문에 송혜교 임신 이라는 말이 돌기도 하는데 사실여부는 알 수 가 없네요



한편 송혜교는 열애설이 여러번 나기도 했었는데요


그동안 드라마로 호흡을 맞췄었던 남자배우들과 주로 났었습니다



순풍산부인과의 이창훈, 풀하우스 비, 그겨울바람이 분다 조인성 등이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같은소속사 유아인, 장수원과도 인연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열애를 인정한 상대는 올인 이병헌, 그들이 사는 세상에 함께 출연한 현빈과는 공개열애를 했었습니다



특히 2003년 올인에서 남녀주인공을 맡았던 이병헌과는 2001년 호텔리어, 수호천사에 이어 세번째 호흡을 맞추던 사이였으며 당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이후 2009년 현빈과 촬영하며 열애를 인정했고 2년만에 결별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태양의후예에서 만난 송중기와의 열애설이 났었는데요


열애설이 여러번 났지만 사실무근이라고 계속 말했고 특히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두사람이 같은 숙소에서 묵었다는 보도를 했으나 잠입 취재를 트집잡아 논란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당시 발리스케줄을 말하며 아니라고 말하기도 했었죠



디스패치에서는 결혼발표가 나자 도쿄 데이트 현장 사진을 풀기도 했으며, 이응복감독 김은숙작가와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태후로 인해 두사람은 KBS 연기대상 공동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송중기가 용산 이태원 주택을 100억대에 매입했다고 알려지며 이곳이 신혼집이 아닌가에 대한 추측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상견례도 하지 않았다고 하며 양가 부모님에게 열애사실만 알린 상태라고 하네요



구체적인 장소나 시간에 대해서는 나온바가 없으며

날짜만 확정된 상태라고 합니다.




이제는 한남자의 여자가 됐네요 결혼축하드립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yo1122/




송혜교 키 155cm 이며 나이 1981년생으로 송중기와는 4살 나이차가 납니다


드라마로 인해 한 커플이 또 탄생했네요


참고로 올해 이동건 조윤희도 결혼발표와 동시에 임신 소식을 알리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