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미



진품명품에 게스트로 출연한 황보미 전 아나운서가 화제입니다.



나이 1989년이며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학력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 했다고 하네요



2013년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제국고등학교 학생 강한나 역으로 출연했으며, 구암허준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발돋움을 했는데요


이전에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2014년 SBS Sports 아나운서로 입사한 후 황보미는 SBS스포츠 '베이스볼S', '한밤의 TV연예' 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아나운서는 아카데미를 등록하고 한 달 반 만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곧 방송예정인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에 특별출연한다고 합니다.



큰 키와 몸매로 야구여신으로 사랑받았으며 인스타그램에는 골프 치는 모습이 자주 올라온다고 하네요


정인영 아나운서가 175cm 의 큰 키의 소유자인데 비슷할거라고 예상된다고 하네요



친한 연예인으로는 유재환, 같은 소속사 최희 아나운서랑 공통점이 많아서 친하다고 말했습니다.




과거 그룹 god 손호영과 열애를 하다가 결별하기도 했습니다.



황보미의 대학교 졸업식에 가서 직접 축하를 해줬으며 졸업식이 있기 전 일본 오사카로 함께 여행도 떠났었다고 합니다.


황보미는 손호영과 사랑을 위해 잠시 방송 일을 접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데 충실할 정도로

헌신적으로 했다고 하며 당시 방송활동을 쉬고 있던 그가 할 마음을 먹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손호영의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에서는 두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났지만 관계가 소원해져 친구로 남게됐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황보미 인스타그램 htps://www.instagram.com/bominism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