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미



배우 서예지가 드라마 구해줘에 옥택연과 함께 주연으로 출연하여 임상미 역할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이 드라마는 사이비 종교 집단에 맞서 첫 사랑을 구하기 위한 뜨거운 촌놈들의 좌충우돌 고군분투를 그릴 본격 사이비 스릴러 드라마 라고 하네요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이며, 고향은 서울 입니다.


키 169cm 이며 학력은 영원중학교 영신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 그리고 위로 언니 한명이 있다고 하네요




특히 언니에 대해서는 아는형님에 나와 에피소드를 설명하면서 화제가 됐는데요


언니랑 가위바위보를 하면서 뒤로 내려가는데 몇발뒤에 낭떠러지가 있는데 무서워서 순간 말이 안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국 언니가 떨어졌는데 비명도 없어서 죽은줄 알았는데 어느순간 언니 욕이 날라왔다고 말했습니다.


그 뒤로 자신만 보면 욕을 한다고 말하기도 했는데, 이미 결혼했다고 하며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당시 엄마한테 말했더니 집안 자체가 쿨해서 '가서 일어나라고해' 라고 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3년 영화 나와 S4 이야기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매우 마른 몸매와 작은얼굴, 그리고 짙은눈썹, 목소리는 엄청난 저음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자신의 낮은 목소리 때문에 스페인어를 공부한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원래 꿈은 배우가 아니라 아나운서를 희망했었는데요


스페인 유학시절 한국으로 잠깐 귀국했을 당시 거리에서 캐스팅 제의를 받았고, 몇번 거절을 했지만 결국에는 배우의 길을 걷게 됐다고 합니다.



이후 영화 사도, 비밀, 봉이김선달, 다른길이 있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감자별2013QR3에 합류하게 되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됐는데요




이외에도 야경꾼일지, 슈퍼대디열, 라스트, 무림학교, 또오해영, 화랑 등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드라마 야경꾼일지에서는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었는데 부인했습니다.



특이하게 심리사, 아동 영어, 그리고 요술 풍선, 종이접기 등 총 8개 정도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예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eo_yea_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