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미



구혜선 안재현의 파경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는 침묵하는 상황인데요.

구혜선 인스타그램에는 남편 안재현의 권태기로 이혼 위기에 처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습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여기에는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라고 올렸습니다.

이어 "다음 주에 남편 측에서 보도기사를 낸다고 해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전했죠.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에 문자로 밝히기 전 안재현은 이미 보도자료를 준비하고 이혼과 관련된 입장을 발표할 것임을 예고한 것이죠.




배우 구혜선은 이어 안재현과 나눈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는데, 여기에서도 남편 안재현은 이혼을, 구혜선은 가장을 지키려 한다는 사실을 거듭 강조하기도 했죠.



문자 내용에서 안재현은 "이미 그저께 삼일 전 당신이 준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 글 다음 주에 내겠다. 신서유기랑 합의됐다. 의미 없는 만남이고, 어머니 만나겠다"라고 전했죠.




이에 구혜선은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엄마를 만나서 책임지고 해달라. 서류 정리는 어려운 게 아니니"라고 답했습니다.



그래도 안재현이 만나지 않고 통화로 해결보겠다고 하자 "직접 만나서 사죄드려라. 결혼할 때 했던 말들 책임지지 못한 것에 대해. 일이 뭐가 중요해. 내 엄마보다 중요하다면 나 정말 참지 않을 거야"라고 올리기도 했죠.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는 3살로, 구혜선이 연상입니다. 구혜선 집안에는 아버지 언니가 있다고 하며, 안재현과는 2016년 결혼했죠.



이들은 신혼일기에도 함께 출연했으며, 신서유기를 통해 집을 공개하기도 했었죠. 안재현 프로포즈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구혜선 출연 드라마 하차이유

징희진 구혜선 입원, 나이

신혼일기 구혜선 임신 신혼집

안재현 군면제 나이 키 인스타그램